EASY7

삼성 보안 기술 포럼 2019 후기 본문

보안 공부/최신 보안 동향

삼성 보안 기술 포럼 2019 후기

E.asiest 2019. 8. 22. 00:31

 

삼성 보안 슬로건

 

벌써 Samsung Tech Forum이 3회 째 개최되었네요!

작년에 소중한 월차를 내고 갔었는데

재밌는 활동들도 있고 포스터 세션도 좋아서 지난 20일에 또 갔습니다 ㅎㅎ

올해도 알차게 구성된 SSTF

인상 깊었던 것들을 정리해봤습니다.

 

삼성전자 서울 R&D 캠퍼스는..

공기 좋은 곳에 있어서

버스 타고 좀 들어갔습니다

분명 시간 체크하고 갔는데 지각..!

얼리버드 상품 받고 싶다 ㅠㅠ

 

 

Samsung Research의 조승환 부사장님의 Opening Remarks!

 

 

팔찌 다 모으면 "TRUST" 완성.. 4개까지 모았는데 한개는 어디서 얻는거지?

까만 팔찌 벌써 때 탔다..ㅎㅎ

소문이 자자한 삼성 직원식당 푸트 코트 형식입니다!

 

제가 잘 아는 네트워크나 모의해킹 분야는 잘 알아듣겠는데

하드웨어 보안 부분은 수준이 엄청 높았다...!

그래도 질문 많이 해주셨던 청중들 대단하시다..

 

 

 

 

 

poster session에서 인상 깊었던 포스터들을 정리해봤습니다

학부생 수준이라서 재미로 봐주세요 ㅠ,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research.samsung.com/sstf#teaser-video

 

 

SSTF | Samsung Research

Samsung Security Tech. Forum

research.samsung.com

 

 

 

 

 

Comments